(연예)이미도, 아들은 ♥남편에 맡기고 독일여행 중…미소가 떠나지 않아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미도가 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

9일 이미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루를 이틀처럼 아낌없이 즐기기”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미도는 독일 곳곳을 여행하며 행복감에 젖어있다. 지인들과 휴식을 즐기는 여유가 부러움을 자아낸다. 모든 사진에 밝은 미소가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미도가 이토록 자유를 누릴 수 있는 건, 아들은 남편이 열심히 육아 중이기 때문. 이미도는 지난 8일 “이렇게 잘 놀아주고 있다고 영상 보내왔는데.. 잘 놀아주고 있는거 맞나요?”라는 글로 남편의 육아 현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이미도는 지난 2016년 2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카카오 전 대표♥’ 박지윤 “놓치고 싶지 않아서 용기 냈다” 복귀 소감→딸 바보 된 근황 (‘스케치북’)

테이 “나윤권과 동성열애설..좋은 오빠 동생으로 지내고 있다” (다시갈지도)

백지영, 가족 나들이에 ♥정석원 행동 지적..“들어드렸어야지”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이상엽♥제시, 연인 됐다..기념일도 챙기는 예쁜 커플”

‘둘째 임신’ 박한별, 카페 화장실 불만 의식했나…“이슈메이커, 호불호 갈리지만”

‘정형돈♥’ 한유라, ‘불륜+명품 사치’ 루머에 분노 “팩트 한 줄도 없어”

영화감독 신성훈, 입양해준 母에 파양 신청 “갚아준 도박 빚만 1억 6천”

‘혼전임신’ 장미인애, 과감한 어깨 노출…배도 많이 나왔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