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제훈, 결혼설에 화났다…"전혀 사실무근, 법적 조치"[전문]

▲ 이제훈.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제훈이 결혼설 등 사생활 루머에 반박했다.

이제훈의 소속사 컴퍼니온은이제훈 사생활과 관련해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강력한 법적 조치로 대응하겠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제훈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일방적 주장이 게재됐다.

이제훈 측은허위 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방을 하여 이제훈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자들을 상대로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소속사 컴퍼니온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컴퍼니온입니다.

당사는 최근 인터넷 게시판 및 각종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소속 배우인 이제훈 배우의 사생활과 관련하여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는 전혀 사실무근이라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방을 하여 이제훈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자들을 상대로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배우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SPOTV NEWS. >

▶ ‘음주운전’ 김새론 동승자, 연예인 아니었다…20대 일반인 여성
▶ 김종국♥윤은혜, ‘엑스맨’ 열애 사실이었나…딱 걸린 과거 사연에 ‘영상삭제’
▶ [단독]송해, ‘전국노래자랑’ 하차 최종결정…이호섭이수민 임시MC 체제
▶ ‘커밍아웃’ 홀랜드, 이태원 폭행 피해 후 근황 ‘괜찮다’…하연수도 日서 격려
▶ ‘애둘맘’ 홍영기, 눈 둘 곳 없는 언더붑 패션…놀이공원서 이러고 다녔다고?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