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입이 귀에 걸렸네"…김지민, 김준호와 열애 인정 후 포착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개그맨 김준호와의 열애를 인정한 뒤 개그우먼 김지민의 모습이 포착됐다.

8일 SBS FiL ‘내 집의 변신-하우스 대역전’ 제작진은 김지민의 열애 사실이 전해진 다음날인 지난 4일 진행된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민은 만면에 환한 미소를 머금고 수줍어하면서도 행복함을 숨기지 못하는 모습. 김지민 옆에 앉아 있는 MC 김성주, 전진, 박군 역시 웃음꽃을 피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하우스 대역전’ 제작진은 “촬영 당시 김지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다음날이었던 터라 MC들 모두 촬영장에 도착해서부터 웃음이 가득했다”라며 “촬영이 시작되자 MC들은 김지민에게 열애와 관련된 질문들을 쏟아내는 동시에 축하의 인사를 장난스럽게 건네며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귀띔했다.

‘하우스 대역전’은 집의 가치를 높이는 하우스 컨설팅 프로그램. 낡고 오래된 나의 집을 최고의 전문가 군단이 다양하게 리모델링 해 그 용도에 맞게 수익성 창출 및 개선을 도와주는 생활 밀착형 프로젝트다. 3회는 8일 SBS에서 오후 5시 50분, SBS FiL에서 오후 8시, 라이프타임에서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SBS FiL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HOT NEWS]
“돈 너무 아까워…” 한가인, 짠순이 면모 고백
현아, 초미니에 찢어진 스타킹 신고 ”야릇 포즈”
”안효섭과 베드신” 논란 살까 수습 나선 김세정
이정수 “9년째 전업주부, 母 인정X→체념한 듯”
AOA 떠난 지민, 아이돌 시절 그립나?…”눈물”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