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조혜련 "월 수입? 홈쇼핑으로 대박…발뒤꿈치로 먹고 살아" [종합]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조혜련이 최근 홈쇼핑으로 월수입이 늘었다고 밝혔다.

지난 5일 ‘노빠꾸탁재훈’ 유튜브 채널에는 ‘골때녀 조혜련과 탁재훈의 찐 골때리는 스포츠대결 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조혜련은 탁재훈에게이런 틀에 박힌 질문 말고 나한테 진짜 물어보고 싶은 걸 물어보라. 뭐든 노빠꾸로 답하겠다”고 말했고, 탁재훈은한 달에 얼마 버느냐”고 질문했다.

이에 조혜련은 잠시 멈칫하는 모습을 보였다. 탁재훈은못 벌면 못 번다고 하면 되지, 지금 좀 번다는 건 뭐냐. 월 150 버느냐”고 묻자 조혜련은오빠 그것밖에 못 벌어?”라고 되물었다. 탁재훈이 다시 똑같은 질문을 하자 조혜련은나 요즘 좀 많이 벌어”라고 답했고, 탁재훈은아이 무슨 그런 거짓말을 해”라며 질색했다.

그러자 조혜련은나 지금 홈쇼핑으로 대박났다”면서봐봐 발 뒤꿈치 깨끗하잖아”라고 말한 뒤 왼발을 들어올렸다. 뒤이어 오른발도 들어올리며한 쪽은 발뒤꿈치 관리 안 해서 봐봐”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탁재훈은왜 뒤꿈치가 다른 거야”라고 물었고, 조혜련은그게 비밀이다. 한 쪽은 신었더니 이렇게 됐는데, 안 신으면 이렇게 된다”면서 뒤꿈치의 차이를 보여줬다. 탁재훈은아니 그러면 같이 관리를 하면 되지 않느냐”고 했고, 조혜련은아니지. 효과를 보여줘야지. 그래서 요즘 진짜 발뒤꿈치로 먹고 산다니까”라고 설명해 그를 납득시켰다.

한편, 조혜련은 이날사실 난 오빠를 좋아했어”라며오빠가 요즘은 좀 아저씨 냄새가 나는데, 오빠를 좋아하는 여자들이 진짜 많았다”고 고백했다. 이어근데 오빠는 나에 대해서 그런 마음은 없었지?”라고 물었고, 탁재훈은그냥 뭐 되게 좋은 친구”라고 답해 조혜련에게 허탈감을 안겼다.

사진= ‘노빠꾸탁재훈’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곽진영알아보는 게 싫어” 10kg 빼고 성형수술…눈물
지연수 거짓말 논란?…”경제적 갈등 多, 이혼 전 신불자”
‘이병헌 동생’ 이지안, 개인 바 갖춘 집 공개…규모 어마어마
박한별 근황,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음주운전’ 김새론 들이받은 변압기…”카페 결제 안 돼”
키, 이번엔 ‘식집사’…”아침 뉴스 나오겠네” 전현무 예언 적중
구준엽, 미국에서도 ♥서희원 향한 애정…”젊어져서 돌아갈게”
“고은아, 양심에 찔릴 것”…열애 부인하자 반박
이하늘, 뱃사공 ‘불법 촬영 논란’ 언급…”1년 전 합의, 왜 이제 와서”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