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너처럼 2천만원 빚내며 쇼핑하냐!” 철딱서니 1도없는 사연에 한계 폭발

[OSEN=김수형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서장훈과 이수근이 무려 2천만원의 빚까지 내며 쇼핑에 빠진 사연자에 혀를 내둘렀다. 

25일 방송된 KBS 조이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치위위생사가 출연, 옷 쇼핑이 많아 돈을 모을 수가 없다는 고민을 전했다.

월급 280만원에 모든 돈이 옷쇼핑에 올인한다는 사연자. 부모님 집에서 함께 살고 있다고 했다. 몹쓸 소비패턴에 서장훈은 카드값부터 추긍했다. 

특히 지난달 카드값이 무려 약 600만원 어치 된다며 리볼빙까지 사용하는 상황. 쇼핑중독 씀씀이를 끊을수 있을까 고민이었다.한 번 올린 옷을 또 올릴 수 없다는 이유였다. 알고보니 SNS 중독이었던 것. 사연자는 “방이 누울 자리 빼곤 전부 옷으로 가득찼다”며 카드값이 약 천만원에 또 다른 대출 천만원까지 총 2천만원의 빚이 있다고 했다.

또. 사연자는 “기분이 안 좋아서 명품백을 사버렸다 , 할부로 샀다”고 천진난만하게 말했다.특히 사연자는 “근데 다들 이렇게 살지 않나요?”라며 질문, 서장훈은 ”누가? 이렇게 버는 대로 다 쓰냐 , 누가 너처럼 빚까지 지며 옷을 사나, 세상에 이런 놈이 어디있나”라며 뒷목을 잡았다.

현실은 빚 천지인데 명품샵에서 다 돈을 쓴다는 것을 꼬집었다. 무려 10만원어치 차까지 마신 모습.  혹시 부유한 환경에서 자랐는지 묻자 사연자는 “그건 아니다”고 대답, 서장훈은 “그걸 아는 놈이 이러냐, 집안 살림에 보탬이 되어야지”라고 답답해했다.

특히, 돈을 많이 벌고 싶다는 사연자는“써도써도 부족하다”고 대답, 서장훈은 “280만원 버는데4~5백 쓰면 어떡하냐내면이 단단히 채워져있다면 뭘 입어도 당당해지는 것”이라며 아무것도 없이 빛 좋은 개살구라고 했다.

심지어 서장훈은 충격요법으로“철딱서니 없는 애들같다 하나도 안 예쁘고 고급스러워보이지도 않다, 그냥 있어보이는 척 흉내내는 사람같다”며무리해서 빚이 있기 때문이라고 시원시원한 입담을 전했다./ssu08185@osen.co.kr

[사진] ‘무엇이든 물어보살’

This Post Has 11 Commen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