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송승헌도 ‘유애나’ 였어? 김영철과 아이유 콘서트 인증 "덕분에 고마웠어"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송인 김영철이 배우 송승헌과 함께 아이유 콘서트를 즐겼다.

19일 김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유 공연전 한명의 잘생긴 얼굴과 또 다른 녀석의 하얀치아를 보여주기 위해.. 마스크 저때만 딱 한번 벗고 찍고. 승헌아 고마워~ 승헌이 친구들과 아이유 콘서트 관람”이라며 송승헌과 함께 아이유 콘서트 관람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난 운좋게도 라디오 디제이라 노래를 많이 아는데… 아이유의 노래는 거의 다 알다보니 공연내내 행복했고. 아버지 얘기할때 뭉클뭉클 씩씩하게 무대를 소화하는데 자꾸 눈물이 나더라. “It wasn’t easy for her but she made it looks so easy” NBC 캐스터가 김연아 선수한테 했던 말! 분명 저 동작이 쉽지 않을텐데 보기에 넘 쉽게 해버리니깐” 둘의 공통점이기도 하지만. 아이유 노래 3단고음뿐만 아니라 모든 노래가 내가 알기로는 창법이며 가창력도 그렇고 따라하기가 쉽지 않다고 하는데.. 모든 노래를 편하게 부르더라고, 심지어 춤도 추면서~ 아이유, 너로 인해 행복했고. 송승헌 덕분에 늦여름 고마웠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영철은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으로 청취자를 만나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김고은, 김미숙 죽였나…피 묻힌 채 마주친 남지현 ‘경악’

그래도 소방차 멤버 였는데..이상원, ‘파산선고·5평 단칸방 살이→월매출 9천만원’ 눈물의 재기담

탁재훈, 이지현과 핑크빛? 결혼 제안까지

박수홍 충격적인 사망 보험 상황..이진호 “친형이 아직도 해지 안 해줘” 주장 (연예뒤통령) [종합]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아이비, 노브라 패션으로 거리 활보…美 가더니 과감해졌네

최승경, 아내 임채원 외간 남자와 결혼에 경악…“다른 분 통해 알았다”

손담비, 시동생 성폭행 혐의 때문에…뜻밖의 불똥 어쩌나

이소라, 이제 대놓고 ‘럽스타’ 시작…호칭은 자기였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