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윤승열♥’ 김영희, 결혼식 루머에 입 열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개그우먼 김영희가 자신의 결혼식과 관련한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16일 김영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식날을 회상하며 속상한 마음을 전했다. “날씨도 좋고~ 남편이랑 한남동 나들이 가는길에 셀카를 찍어 보았어요”라며,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을 게재했다.

10살의 나이차이 연상연하 부부임에도 불구하고 알콩달콩한 일상을 보내는 김영희는 결혼식날에 대해 언급했다. “승열아 그나저나 우리 결혼식 당시 홀에 50분밖에 못모시는 상황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지인분들이 800분 넘게 오셔서 식사도 못하시고 사진도 못찍고 얼굴만 보고 가신분도 많았는데 못오신 분들도 축의금 보내주시고 너무 행복한 날이었는데”라며 “왜 결혼식 초대 한적 없는 유튜버들이 결혼식에 아무도 안왔다고 하는걸까!?”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영희는 지난해 10살 연하의 야구선수 출신 윤승열과 결혼했으며, 현재 임신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시아버지와 장모가 막장 불륜..이게 실화라니

“김종국♥송지효 결혼 가능성 있어”..지석진도 응원하는 러브라인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양준혁, 심권호에 “청첩장? 드디어 결혼하냐” 기대감 UP↑

“너무 당당해서 너무 외로웠던 스타”…’韓최초의 월드스타’ 故강수연, 영면에 들다

“50억이 날아갔다” 김종민, 어머니의 재테크 실패 고백에 충격

김태리, 때아닌 드레스 논란에 불똥…’정품 드레스 맞아“

김준호♥김지민, 결혼 확정 된 듯..“하객 2000명 온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