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4세 딸 앞에서 질질 끌고" 서사랑, 피멍 사진 공개…남편은 반박

걸그룹 출신 인플루언서 서사랑이 남편인 이정환에게 가정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멍투성이 얼굴 사진을 공개했으나, 남편은 이를 전면 반박했다.

17일 서사랑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이 분노조절장애가 있는 건 방송을 보신 분들은 모두 아실 거라 생각한다. 남편에게 구타, 폭행당한 뒤 지금 피신해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그는 “직원들과 회식하고 늦게 들어왔다는 이유로 아기를 안고 있는 상황인데도 얼굴을 주먹으로 가격하고 눕혀서 밟고 사정없이 때리며, 머리카락을 자른다고 사정없이 밟은 뒤 눕혀서 질질 끌고 화장실까지 가 머리카락을 다 잘라버렸다”면서 “그 와중에 아기도 다쳤고 ,아기 보는 앞에서 ‘너 죽여줄게’라는 말을 하며 부엌에서 식칼까지 꺼내와 찌른다고 �i아와서 정말 겨우겨우 아기만 안고, 맨발로 뛰쳐나왔다”고 주장했다.

또 “이웃 주민들께 제발 신고 좀 해달라고 부탁해도 도와주지 않았다”며 “경찰도 제 얼굴이 이렇게 되었는데도 단순 부부싸움으로만 정리해 진술서만 써서 돌려보냈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서사랑은 “남편이 휴대폰과 지갑도 뺏아간 상태였다”며 “경찰 분이 오시기 전까지 그사이 남편이 자른 머리카락과 집을 싹 치워놔서 증거가 없다며 제 말을 믿어주지 않으셨다. 남편은 전에도 저를 폭행한 사건이 있었고, 접근금지처분을 받은 이력이 있으며 가정폭력사건으로 수차례 신고한 이력이 있다”고 전했다.

서사랑은 “남편이 제 지인들에게 온갖 유언비어를 퍼트리며 이혼은 절대 안 해준다고 집에 들어와서 무릎꿇고 빌어라는 등 아직도 협박하고 있는 상태”라며 “경찰 분들까지 도와주지 않아 이렇게 글을 올린다. 저는 지금 눈도 잘 안 떠지고 얼굴이 너무 부었으며, 머리카락은 계속 빠지고 있고, 한 쪽 귀가 잘 안 들렸는데 먹먹하지만 청력이 서서히 돌아오고 있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서사랑의 남편인 이정환은 폭행설을 부인했다.

이정환은 서사랑의 SNS에 글을 달아 “아기 앞에서 때리고 안 한다. 한 쪽 말만 듣지 마세요, 어른이라면. 그리고 경찰이랑 앞집, 밑 집, 사람들이 맞았다면 경찰서 연행됐겠죠?”라며 “새벽 3시에 만취여서 앞 집, 밑에 집, 난동부리고 또 나가려는 거 뜯어 말리다가 넘어진 것이다. 아침 11시부터 새벽 2시30분까지 술 마시고 약 한 사람, 술 취한 사람 뜯어 말려보셨어요?”라고 반박했다.

두 사람은 최근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해 갈등을 드러내기도 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4세 딸 앞에서 질질 끌고” 서사랑, 피멍 사진

故박정운 별세…빈소 19일 아산병원·21일 발인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 금의환향 “노화 걱정마세요”

하루 5만원대로 떠나는 5성급 호텔 5곳

“한국은 숨막혀” 보복여행객 몰려온 괌 일본호텔 내부 모습

[매일경제 모바일 서비스 | 페이스북] [매일경제 구독신청] [오늘의 매일경제]

[ⓒ 매일경제 & mk.co.kr,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