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10대에겐 코인노래방이 모텔…CCTV 보며 웃기도" 알바생의 폭로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사진 ⓒ gettyimagesbank

어디서나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코인노래방’이 10대들의 성행위 장소로 사용되고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

지난 15일 과거 코인노래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는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 오늘의 유머에 ‘코인노래방이 10대들의 모텔이다’라는 글을 올렸다.

A씨는 “4~5년 전 아는 형이 운영하는 코인노래방에서 아르바이트했는데 근처에 중·고등학교가 많았다”고 운을 뗐다.

당시 그가 일하던 매장에는 문 앞마다 “CCTV 있습니다. 이상한 짓 하지 마세요”라는 안내문이 붙어 있었다.

그럼에도 학생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코인노래방을 ‘모텔’처럼 사용했다는 게 A씨의 주장이다.

그는 “경고 문구를 적어놔도 무슨 공항에서 무료 핫스팟 켠 것처럼 (학생들이) 몰려왔다”며 “어떤 학생은 CCTV를 보고 씩 웃고 (성관계를 하더라)”라고 했다.

이어 “쓰레기통을 치우고 안쪽을 청소할 때는 콘돔이 나왔다”며 “의자에 이상한 거 묻어 있으면 다 죽여버리고 싶었다”고 분노를 드러냈다.

그러면서 “(일 시작한 지) 일주일 만에 노래 부르러 온 건지, 이상한 짓 하러 온 건지 구별 가능했다. 치워야 하는 난 무슨 죄냐. 너무 열받았다. 막노동도 버텼는데 거긴 두 달 만에 그만뒀다”고 끔찍했던 경험을 전했다.

실제로 2017년에는 코인노래방에서 성관계를 하는 중학생들의 모습이 온라인상에 공개돼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데일리안 황기현 기자 (kihyun@dailian.co.kr)
–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남편이 저와 9살 딸을 버리고 노래방 도우미 집에 신혼살림을 차렸습니다”
☞女재소자끼리 성관계 했는데…두 명이나 임신, 교도소 뒤집힌 이유
☞”20만원 냈는데 성관계 못해” 자진 신고한 50대, 벌금 200만원
☞”알바 광고 보고 갔는데 손님과 성관계 해” 실종 미성년자, DVD방서 발견
☞”계속 안 만나주면 성관계 폭로”…유부녀 직장동료 협박한 30대 실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