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16살 정동원 "한강뷰 아파트서 자취, 고2 땐 더 넓은 집 이사 계획"(홈…

[뉴스엔 서유나 기자]

16살 정동원의 남다른 한강 뷰 라이프가 공개됐다.

5월 8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155회에서는 정동원이 덕팀 인턴 코디로 출연했다.

이날 정동원은 16살 나이에도 집에 대해 잘 아냐는 질문에서울로 학교를 옮기며 자취를 하게 됐다. 집에 관심이 많아졌다”면서 지금 집을제가 부동산에 연락해서 매니저님과 같이 보러가서, 계약만 어른들과 같이 가서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줬다.

정동원은 당시 집을 구한 조건을 묻자시티 뷰로 살다가 이번에 한강 뷰로 (이사했다)”고 밝혔다. 한강 뷰는지금도 안 질렸다”고. 그러면서아침마다 일어나 학교가기 전에 보면서 커피도 먹고”라고 밝혀 감탄을 안겼다.

정동원은 나중엔 어떤 집을 원하냐는 물음엔더 나이 먹으면 좀 더 넓은 집으로 가고 싶다”면서한 고등학교 2학년 쯤”이라고 덧붙였다. 이후 박나래는 정동원이내가 아는 16살 중 제일 멋지게 산다”고 칭찬했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진도 나갈 준비 안 됐어?” 한지민, ♥김우빈 도발 (우리들의 블루스)[결정적장면]
“첩질하는 母 상처 받으라고” 이병헌, 母김혜자에 앙금 (우리들의 블루스)[결정적장면]
“같이 살던 여자 죽어” 손석구, 조폭 출신보다 더한 과거사 ‘충격’(해방일지)[어제TV]
별이 된 강수연‥봉준호·전도연·정우성 장례위원으로
한지일 “그럴 리 없다” 강수연 별세 소식에 끝내 오열[직격 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