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김태우, 속초 70평 햄버거집 사장 된 근황 "직원 9명, 주방장=이원일" …

[뉴스엔 이해정 기자]

‘당나귀 귀’에서 god 김태우가 햄버거집 사장님이 된 근황이 공개됐다.

6월 12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김병헌은 자신이 “버거계 핫한 인물”이라며 “속초에서 버거집을 연 분들이 있는데 초대해주셨다”고 속초로 향했다.

버거집 문을 열자 눈 앞에 검은옷을 입은 스태프가 단체로 인사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 가운데에는 이원일 셰프와 김태우가 서 있어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이후 김태우는 “god 메인 보컬이자 햄버거 가게 사장 김태우”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이원일 셰프는 “저는 주방장 이원일 셰프”라고 인사했다. 이원일은 “먹방 프로그램에서 인연이 돼서 지난 5월 속초에 버거집을 차렸다”고 말했다. 김숙은 “이원일 셰프가 모든 요리를 잘하고 김태우씨가 미식가”라고 부연했다.

이 가게는 직원이 9명인데다 주방 직원만 5명으로 웬만한 중소기업 부럽지 않은 규모를 자랑했다. 특히 70평 규모의 탁 트인 공간 끝에는 공연장까지 갖추고 있어 색다른 매력을 풍겼다. 매주 금, 토요일마다 공연을 진행하는데 무려 인순이와 KCM이 무대에 선 바 있다고 한다.

(사진=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뉴스엔 이해정 haejung@

‘우리들의 블루스’ 김혜자X이병헌, 눈물의 한라산 등산 포착[오늘TV]
“살아준 것만도 고마워” 김혜자, 子이병헌에 터트린 진심 (우블스)[어제TV]
‘우리들의 블루스’ 한지민, 김우빈 母가 건넨 닭다리에 뭉클 [결정적장면]
서장훈, 김하늘에 실언→녹화장 탈주‥폴더 인사 사죄까지(아는 형님)
이시영, 도심 속 수영복 자태…운동으로 다져진 명품 몸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