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지민, 다운증후군 배우 정은혜 위한 깜짝 생파 준비…애틋한 자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한지민 인스타그램

한지민이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 비하인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12일 배우 한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 ‘우리들의 블루스’ 마지막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에는 한지민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배우 김우빈을 비롯해 쌍둥이 언니 역의 다운증후군 배우 정은혜, 그리고 배우 김혜자, 고두심, 이정은, 이병헌 등의 모습이 담겼다. 보기만 해도 따뜻한 비하인드컷이 훈훈함을 안긴다.

특히 앞서 정은혜와 그의 어머니 장차현실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장에서 한지민, 김우빈이 정은혜를 위해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열어줬다고 밝힌 바, 사랑스러운 현장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한지민은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이영옥 역으로 출연 중이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인생의 끝자락 혹은 절정,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삶에 대한 응원을 담은 드라마다. 따뜻하고 생동감 넘치는 제주, 차고 거친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의 시고 달고 쓰고 떫은 인생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전한다.
popnews@heraldcorp.com

[베스트 클릭! 헤럴드 생생 얼리어답터 뉴스]
▶ 아이비, 송승헌과 동거중
▶ 최화정, 61세에 결혼식..집안 반대했지만
▶ 추자현, 남편과 이혼할 것
▶ 가수 겸 배우 수지, 결혼식 사진 공개했다
▶ 이혼 송혜교, 수십년째 만나고 있는 남자의 정체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답글 남기기